생혈검사

Hospital Management | 2007. 2. 16. 01:28
Posted by okpojung

http://blog.daum.net/pdu81/9444526

한의사들이 최근 첨단현대의학기기를 불법으로 사용하는 것도 이런 맥락과 같다고 봅니다.

옛날처럼 진맥만 잡고 사기 쳐서 보약만 팔아먹기엔 환자들이 의학지식이 많아지고 그런 황당한 사기는 먹혀 들어가지 않으므로 비침습적으로 의료사고 없이 다루기 쉬운 현대의료장비인 초음파를 들고 이곳저곳 봐주면서 기의 흐름이 안 좋네 하는 것입니다. 거기다 혈액 한 방울 뽑아 현미경으로 보여 주면서(한의사들은 생혈, 어혈검사라 하지요) 현미경 상에 적혈구가 몰려 있으면 기의 흐름이 안 좋다..이 한약 먹어봐라..고 한 뒤 복용 후 환자가 내원하면 적혈구 엉킨 것이 풀렸다며 기의 흐름이 원할 해졌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이 모든 것이 진맥 이래 제2의 사기극이지요. 초음파로 기의 흐름이 보인다? 어디에서 나온 이론입니까? 한의사들의 교과서인 동의보감과 황제내경에 초음파로 기가 보인다고 되어 있습니까? 한 마디로 한약 팔아먹기 위해 한의사 마음대로 말하는 것입니다. 어혈분석기(생혈분석기)라는 것은 의사만이 아니라 의료계에 종사하는 임상병리사나 간호사에게 물어봐도 사기라는 답이 바로 나옵니다.

혈액 한 방울 뽑아 현미경으로 보기 전 도말이란 작업을 거치게 됩니다. 도말이란 뭐 거창한 작업이 아니고 혈액 성분들이 잘 보이게 하기 위해 슬라이드로 혈액을 잘 펴는 것입니다. 즉 도말할 때 슬라이드로 대충 혈액을 펴면 혈액의 성분들이 뭉쳐져 보이고(이렇게 되면 한의사들이 말하는 어혈이 뭉쳐 있는 것입니다. 즉 기의 흐름이 안 좋다는 것이지요) 혈액을 잘 펴면 각 혈액성분(적혈구 등)이 뭉치지 않고 잘 펼쳐져 보이는 것입니다.(이 단계가 한약을 먹고 어혈이 풀어진 기의 흐름이 좋아진 단계입니다) 이게 사기가 아니고 뭡니까? 도말하는 사람 마음대로 조절해서 신체 내의 기의 흐름이라며 한약을 팔아먹는 한의사들의 사기행각을 고발합니다.

또한 한의원은 의학적으로 검증되지 않고 의료기기로 허가되지 않은 모든 의료기기의 집합소입니다. 어혈분석기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분석기, 레이저치료기 등 의료기기로 공인받지 못한 기기들은 전부 한의원에서 쓰고 있습니다. 오죽하면 의료기구상들 사이에 공인받지 못한 의료기구는 전부 한의원에 팔면 된다는 말이 나오겠습니까?

그리고 한의원은 공인되지 않은 의료기구로 환자들에게 사기를 쳐도 어느 누구 하나 제재를 가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관리감독 기관조차 적발하고 근절시킬 의지가 없습니다.

한 마디로 한의사들은 자기들 교과서(동의보감, 황제내경 등)에도 없고 검증되지 않은 모든 의료행위를 게다가 배우지도 않은 현대의료기구 등을 사용하여 마음대로 해석하여 환자들에게 사기를 치는 행위가 만연해 있습니다. 이런 한의사들의 사기행각을 밝혀내어 근절시켜 주십시오. 그런 한의사들의 사기행각에 의한 피해는 고스란히 환자들에게 돌아갑니다.

 

블로그 이미지

okpojung

Hello I'm harold Jung. Thanks for visiting my blog.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43)
스크랩 (2)
Basic Category (9)
Business Management (11)
Casino Business (18)
IT 정보 (0)
Hospital Management (17)
Travel (5)
Restaurant (2)
Media (34)
A Wise Saying (3)
의미있는 글 (1)
My Photo (21)
Family Photo (3)
Other Photo (4)
Closed my photo (0)
Closed etc photo (0)
HDTV (7)
Smart Phone (1)
My Stuff (1)
Useful Site (1)
Religion (2)
임시보관함 (0)
비공개자료 (0)
비공개(서류) (0)